Silencio - Buena Vista Social Club -

2024. 8. 3. 18:49팝송의원어해석

팝송원어해석

2012-08-09 15:58:05


 
 
SILENCIO


DUERMEN EN MI JARDIN
내 정원에서 잠자고 있네
LAS BLANCAS AZUCENAS,
흰 백합들
LOS NARDOS Y LAS ROZAS.
수선화들 그리고 장미들이.
MI ALMA MUY TRISTE Y PESAROSA
슬프고 근심에 찬 내 영혼은
A LAS FLORES QUIERE OCULTAR
꽃들에게 감추고 싶어해
SU AMARGO DOLOR.
자신(영혼)의 쓰라린 고통을.
YO NO QUIERO QUE LAS FLORES SEPAN
나는 꽃들이 아는 것을 원치 않아
LOS TORMENTOS QUE ME DA LA VIDA.
인생이 내게 가져다준 고통들을
SI SUPIERAN LO QUE ESTOY SUFRIENDO
만일 내가 괴로워하고 있는 것을 안다면
POR MIS PENAS,
나의 고통으로 인해
LLORARIAN, TAMBIEN.
(꽃들도) 따라 울 거야
SILENCIO QUE ESTAN DURMIENDO
지금 잠들어 있으니까 조용히 해
LOS NARDOS Y LAS AZUCENAS.
수선화들과 백합들이
NO QUIERO QUE SEPAN MIS PENAS.
나의 고통들을 알아채는 것을 난 원치 않아
PORQUE SI ME VEN LLARANDO, MORIRAN.
왜냐하면 만일 내가 우는 것을 본다면, 죽을 (시들어버릴) 것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