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lilah - Tom Jones - 2

2024. 6. 30. 12:36팝송의원어해석

팝송원어해석

2012-08-12 15:02:15


Delilah - Tom Johns



I saw the light on the night 어느 날 밤

That I passed by her window 그녀의 창가를 지나다가

I saw the flickering shadows of love 그녀 방의 블라인드 뒤로 흔들리는

On her blind 사랑의 그림자를 보았어요

She was my woman 그녀는 내 연인이었지요

As she deceived me I watched 그녀가 나를 기만하는 것을 바라보면서

And went out of my mind 나는 미칠것만 같았어요



My my my Delilah 아~ 나의 딜라일라여

Why why why Delilah 왜 ? 왜 ? 그런 짓을...

I could see 더이상 그녀가 내게 좋은 사람이

That girl was no good for me 못된다는 것을 알지만

But I was lost like a slave 그 누구도 나를 해방시켜줄 수 없는

That no man could free 노예처럼 난 사로잡혀 있었어요



At break of day 동이트고

When that man drove a way 그 남자가 떠나기를

I was waiting 기다리고 있다가

I crossed the street to her house 그녀의 집으로 향했어요

And she opened the door 그녀는 웃음을 머금은 체

She stood there laughing 문을 열며 나를 맞아주다가

I felt the knife in my hand 내 손에 칼이 들려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And she laughed no more 그녀는 더이상 웃지를 못했어요



My my my Delilah 아~ 나의 딜라일라

Why why why Delilah 왜? 왜? 그런 짓을...

So before they come 그들이 와서

To break down the door 문을 부수기 전에

Forgive me Delilah 나를 용서해주오

I just couldn't take anymore 난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다오



She stood there laughing 그녀는 웃음을 머금은체 나를 맞아주다가

I felt the knife in my hand 내 손에 칼을 쥔 것을 발견하고는

And she laughed no more 그녀는 더이상 웃지를 못했어요



My my my Delilah 아~ 나의 딜라일라

Why why why Delilah 왜? 왜? 그런 짓을...

So before they come 그들이 와서

To break down the door 문을 부수기 전에

Forgive me Delilah 나를 용서해주오

I just couldn't take anymore 난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었다오

Forgive me Delilah 딜라일라 나를 용서해주오

I just couldn't take anymore 난 더이상 참을 수가 없었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