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mniy Son - Alsu -

2024. 7. 28. 11:41팝송의원어해석

팝송원어해석

2012-08-09 20:49:43


2000년 유러비젼송컨테스트 2위 입상에 빛나는...
1983년생 러시아 요정 Алсу의 1999년 히트곡...

 

 


зимний сон 겨울의 꿈....


Звезды поднимаются выше,


별들이 높이 떠오르고 있어요.
Свет
 уже не сводит с ума.


햇빛은 더 이상 정신을 혼미 하게 하지않게 하네요.
Если
 ты меня не услышишь,


만약에 나를 듣지 못한다면
Значит
 наступила зима.


겨울이 왔다는 증거입니다.
Неба
, загрустив, накланилось,


우울해진 하늘은 고개를 떨구었습니다.
В
 сумерки уктав дома.


석양의 노을 빛이 집을 감싸네...
Больше
 нечего не случилось,


더 이상 아무일 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Проста
 наступила зима.


단지 겨울이 왔을 뿐 입니다.

В тот день, когда ты приснился,


당신이 내 꿈속에 나타났던 그날,
Я
 все придумала сама.


나는 내 스스로 모든 것을 생각해냈습니다.
На
 землю тихо опустилось зима, зима.


겨울, 겨울이 조용히 땅 위에 앉았어요..
Я
 для тебя не погасила


나는 당신을 위해 외로운
Свет
 в однаком окне.


창안의 빛을 끄지 않았어요..
Как
 жаль, что зто все приснилось мне.


안타까워라.. 이 모든 것이 꿈이었다니..



 


В сны мои луна окунулась,


달이 내 꿈속에 드리워졌었어요..
Ветер
 превратила и туман.


바람이 안개로 변하고....
Если
 я к тебе не вернулась,


만약 내가 당신에게로 돌아가지않는다면,
Значит
 поступила зима.


겨울이 왔다는 증거에요..
Может
 помешали метели,


혹시 눈보라가 방해했는지...
Может
 предрассветный обман.


혹시 일몰직전의 속임수일지도...
А
 помнишь мы с тобою хотели,


기억하니, 당신과 내가 얼마나 겨울 오기를
Чтобы
 наступила зима.


기다렸었는지...


В тот день, когда ты приснился,


당신이 내 꿈속에 나타났던 그날,
Я
 все придумала сама.


나는 내 스스로 모든 것을 생각해냈습니다..


На землю тихо опустилось зима, зима.


겨울, 겨울이 조용히 땅 위에 앉았어요..
Я
 для тебя не погасила


나는 당신을 위해 외로운
Свет
 в однаком окне.


창안의 빛을 끄지 않았어요..
Как
 жаль, что зто все приснилось мне.


안타까워라.. 이 모든 것이 꿈이었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