Очарована околодована(아차로바나 아깔도바나) - Николай Носков(니꼴라이 나스꼬프)

2024. 7. 28. 11:37팝송의원어해석

팝송원어해석

2012-08-09 20:56:35


 
 
Очарована околодована(아차로바나 아깔도바나) / Николай Носков(니꼴라이 나스꼬프)





마법에 걸린 듯 사랑스러운 나의 여인이여





그대는 마법에 걸려 주문을 거네

그 언젠가 들판의 바람과 짝을 이루었어요.

자유를 앗아가 버린 속박과도 같은 그대

나의 소중한 여인이여



즐겁지 아니하고, 그렇다고 슬픔에 싸여 있지도 않은,

마치 하늘의 어둠으로부터 내려온 듯한 그대,

노래와도 같은 그대는 나의 약혼자

별님과도 같은 그대는 나의 열정



나는 그대의 무릎 위에 쓰러져 열렬한 힘으로 그대를 끌어안을 것이네!

눈물과 시로 애틋한 그대를 불타오르게 할 것이네

사랑스러운 여인이여, 그대는 왜 눈물 짓고 있는지?

지나간 슬픔을 생각하며 애태우지 마오.







***********************************************************



우리에게는 '고백(Confession)'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곡이다.

러시아에서는 '고백'이란 제목보다는 '마법에 걸린 듯 사랑스러운 나의 여인이여'라는 제목으로 사랑받는 로망스이다.

모 방송국의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에 사용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가수 최성수가 번안해 부르기도 했다.

우리나라에서 공연을 하기도 했던 러시아의 록 밴드 상트-페테르부르크의 버전이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니꼴라이 나스꼬프(1956년생)의 목소리가 색다른 맛을 전해준다.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러시아 록밴드 '고리키 공원(Goryk Park)의 보컬을 담당하기도 했던 그는

정통 음악을 공부하지는 않았지만, 14세 때 한 지역 콩쿠르에 출전해서 최고의 가수상을 수행했다.

특히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는 그의 애창곡 중에는 러시아 로망스를 애절한 록발라드로 편곡해 부른 것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