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Sei Que Vou Te Amar - Tom jobim -

2024. 7. 27. 11:03팝송의원어해석

팝송원어해석

2012-08-09 21:43:49


 
 
[브라질] Eu Sei Que Vou Te Amar (에우 쎄이 께 보우 떼 아말ㄹ-) 당신을 사랑하게 될 걸 압니다 - 똠 조빙(Tom jobim)


Eu sei que vou te amar
Por toda a minha vida
Eu vou te amar
Em cada despedida
Eu vou te amar

Desesperadamente
Eu sei que vou te amar
E cada verso meu sera
Pra te dizer
Que eu sei que vou te amar
Por toda ma minha vida
Eu sei que vou chorar
A cada ausencia tua
Eu vou chorar
Mas cada volta tua ha de apagar
O que essa ausencia tua me causou
Eu sei que vou sofrer
A eterna desventura de viver
A espera de viver ao lado teu
Por toda a minha vida


당신을 사랑하게 될 걸 압니다.
나의 온 인생동안 사랑하게 될 것을 압니다.
헤어지는 순감마다 당신을 사랑하게 될 걸니다.

당신을 사랑하게 될 거라는 것보다
처절한 확신을 없습니다.
그래서 나의 모든 노래는
나의 온 인생동안 당신을 사랑하게 될걸 안다는 말을
당신에게 전하기 위한 것입니다.
많이 울게 될것을 압니다.
당신이 떠날 때마다 울게 될 것을 압니다.
그러나 당신이 돌아올 때마다
당신의 부재로 인해 생겨난 모든 아픔이 지워지겠지요.
당신 곁에서 살게 되기를 기다리는 마음 때문에
나의 삶은 영원한 불운이 되고
그래서 얼마나 고통스러워하게 될지
나는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