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my - Connie Francis/Debbie Reynolds -

2024. 5. 28. 11:20팝송의원어해석

팝송원어해석

2012-08-13 21:43:36


 
 
I hear the cottonwoods whisperin' above
Tammy, Tammy, Tammy's in love.
The ole hootie-owl,
hootie-hoo's to the dove
Tammy, Tammy, Tammy's in love.

Does my lover feel what I feel
when he comes near?
My heart beats so joyfully
you'd think that he could hear
Wish I knew if he knew
what I'm dreaming of.
Tammy, Tammy, Tammy's in love.

Whippoorwill, whippoorwill,
you and I know.
Tammy, Tammy, can't let him go.
The breeze from the bayou
keeps murmuring low,
Tammy, Tammy, you love him so.

When the night is warm, soft and warm
I long for his charms.
I'd sing like a violin
if I were in his arms
Wish I knew if he knew
what I'm dreaming of
Tammy, Tammy, Tammy's in love.

나는 저위에서 미루나무들의 속삭이는 소리를 들어요.
태미, 태미 태미가 사랑에 빠졌다는..
부엉부엉하며 올빼미가
비둘기에게 부엉부엉하고 말하지요.
태미, 태미, 태미가 사랑에 빠진거라고..

사랑하는 그사람도 그가 곁에 오면
내가 무엇을 느끼는지 느낄 수 있을까요?
내 가슴은 매우 즐겁게 뛰고
당신은 그가 들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실거에요.
내가 무엇을 꿈꾸는지
그가 알고 있는지,내가 알수만 있으면 좋겠어요.
태미, 태미, 태미는 사랑에 빠진거에요

쏙독새,쏙독새야..
너와(쏙독새) 난 알고 있지요.
태미, 태미, 그를 떠나보낼수 없어요.
호숫가에서 불어오는 산들바람은
작은소리로 계속 속삭이네요.
태미, 태미, 당신은 그를 너무나 사랑한다고..

밤이되어 따뜻하고,부드럽고, 온화해지면,
난 그의 매력을 갈망해요.
내가 그이 팔안에 안겨있다면
난 바이올린처럼 노래를 부르고 싶어요.
내가 무엇을 꿈꾸는지
그가 알고 있는지,내가 알수만 있으면 좋겠어요.
태미, 태미, 태미는 사랑에 빠진거에요